BTS(防弹少年团)《BE》专辑mp3网盘下载

2020-11-21 17:42/ 发布 注意:下载按钮在歌词底部
防弹少年团的全新故事《BE (Deluxe Edition)》
“COVID-19”时期,防弹少年团传递给大家的安慰
从词曲创作到构成、概念、设计、MV的部分,成员们积极参与了整张专辑的制作。
防弹少年团11月20日发行新专辑《BE (Deluxe Edition)》。今年2月,正规四辑《MAP OF THE SOUL : 7》讲述了寻找“完整的自我”的故事; 8月,向全世界传播活力与希望的《Dynamite》荣登美国Billboard “HOT 100”第一位,接下来BTS再携崭新的故事回归。
因COVID-19大流行,在所有人深感无力的当下,防弹少年团把不安与恐惧,以及“即便如此,也要去战胜它“的复杂情绪,原汁原味地呈现在了这张专辑里。即使知道某一天世界会突然停滞,但我们也应该要继续前进。就像冬去春来,我们的生活仍在继续。
《BE》,传递给活在2020年的人们的安慰
从出道专辑开始,防弹少年团将自身展望世界的视角与思考原原本本地融入其中,引发了许多人的共鸣。在这次专辑中,他们依旧会用音乐灵感表达彻底被改变的现状。
这次专辑的题目《BE》为“是~”、“存在”之意,有着为规定形态的开放意义。由此可见这张专辑的方向性,即防弹少年团此时此刻的所感所想,以及还需继续生活下去的“我们”的存在。
与全世界所有人一样,今年防弹少年团也面临着取消许多既定日程的混乱局面。在世界巡演等计划告吹的情况下,专辑《BE》真实地记录了他们当下的感受和想法。与以往的系列不同,这张专辑不仅彰显了防弹少年团的存在感,也是以独有的全新视角诠释出更多样的故事。
防弹少年团在坦诚讲述自身故事的同时,依旧保持着乐观阳光的面貌。真挚开朗的防弹少年团以大众共鸣为基础,用歌声传达“接受截然不同的现状,寻找新生活并憧憬未来”这一信息。
防弹少年团开启时代新篇章…不光歌曲制作,从企划阶段积极参与整张专辑的制作。
防弹少年团先前发行的每张专辑均参与了歌曲创作,传达了自己的声音。而这张专辑的特别之处在于,不仅是全专词曲的制作,还分领域任命了PM(Project Manager),从确定专辑方向的企划阶段到概念、构成等专辑制作阶段,成员们都有积极参与。包括概念照、专辑封面及内页、MV等相关工作也均有涉及。这是一张由始至终,通过成员们紧密合作完成的专辑。
防弹少年团在官方YouTube频道公开了《BE》的准备工作和制作过程,让全世界粉丝对新专辑的关注和期待倍增。视频介绍了成员们在日常生活中享受制作新专辑的过程,通过新的形式与粉丝们互动。自4月17日起,防弹少年团成员RM、SUGA、j-hope、Jimin、Jin、V、Jung Kook陆续以自在的方式公开了各自准备新专辑的过程,向粉丝们更靠近一步。他们一起讨论想通过新专辑讲述的话题,为了亲自拍摄专辑照片而钻研方法,并为此苦恼的样子也毫无保留地得到了呈现。
主打歌《Life Goes On》,尽管如此我们的生活还在继续
今年8月21日,防弹少年团通过承载着给全世界希望讯息的《Dynamite》开始了全新挑战。以突如其来的疫情为契机,书写了大众音乐的新历史。在活泼欢快的Disco Pop风格中,欢乐的歌词搭配活力四射的表演,可以说在全世界掀起了Dynamite的热潮。
如果说《Dynamite》传达的是"即使在艰难的情况下,也要各自去做力所能及的事,通过歌舞寻找自由和幸福吧",那么《Life Goes On》则加入了防弹少年团的坦率心境和真心。歌词中描绘的毫无预兆停滞下来的世界,足迹消失的街道,看不见的出口等,道出了当下我们活在因疫情而改变的生活中的惆怅之情。
防弹少年团用中低音传达“生活还将继续“这一温暖有力的信息,同时向着未来招手。
《Life Goes On》的MV明确展现了防弹少年团的色彩,从琐碎日常中的洒脱面貌,到聚在一起静静唱歌的场景,整支MV温情满满。担任此次MV导演的成员Jung Kook,用自己独有的感性表达了因疫情无法与粉丝见面的遗憾与想念。普通的20代单调却平和的日子继续流逝,看着这些他们的心情也变得温暖起来。MV中呈现了在房间里遥望天空的样子,落灰的自行车,车窗外曾经演出过的大型体育场,在空荡的演出场地表演的防弹少年团等,写实地表现了一切因疫情而停滞的状态,触动人心。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이야기
'코로나19 시대'를 사는 모두에게 방탄소년단이 전하는 위로
방탄소년단, 곡 작업부터 구성·콘셉트·디자인·뮤직비디오까지 앨범 전반에 적극 참여
그룹 방탄소년단이 11월 20일 새 앨범 를 발매한다. 지난 2월 '온전한 나'의 모습을 찾기 위한 이야기를 담은 정규 4집 과 지난 8월 전 세계에 활력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파하며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핫 100' 정상에 오른 에 이어 다시 새로운 이야기로 돌아왔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모두가 무력감을 느끼는 지금, 방탄소년단은 불안하고 두려운 기분과 함께 '그럼에도 이겨내야 한다'는 복잡한 감정을 꾸미지 않고 있는 그대로 이번 앨범에 담았다. 예고도 없이 어느 날 갑자기 세상이 멈춘 것 같은 기분이 들지만, 우리는 계속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겨울이 지나면 어김없이 봄이 오는 것처럼, 삶은 계속되니까.
, 2020년을 살아가는 모두에게 전하는 위로
데뷔 앨범부터 세상을 바라보는 자신들의 시각과 생각을 고스란히 앨범에 녹여 많은 이들과 공감대를 형성한 방탄소년단은 이번 앨범에서도 달라져 버린 현재를, 느끼는 그대로 음악을 통해 표현했다.
이번 앨범의 제목 는 '~이다', '존재하다'라는 뜻으로, 형태를 규정하지 않고 열린 의미를 가진 단어이다. 제목에서 지금 이 순간 방탄소년단이 느끼는 감정과 생각, 그리고 앞으로 계속 살아가야 하는 '우리'라는 존재에 관한 이야기를 전하는 앨범의 방향성을 엿볼 수 있다.
전 세계 모두가 그랬던 것처럼 방탄소년단도 올해 예정된 많은 일정이 무산되는 혼란을 마주했다. 월드투어 등 여러 계획이 어긋난 상황에서, 지금 자신들이 느끼는 감정과 생각을 에 고스란히 담았다. 지금까지 선보였던 정규 시리즈 앨범과는 다른 형태의 앨범으로, 방탄소년단의 존재를 드러내는 동시에 방탄소년단만의 새로운 시각을 더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 준다.
방탄소년단은 진솔하게 자신들의 이야기를 풀어내면서도 긍정적이고 밝은 모습을 잃지 않는다. 진지하면서도 쾌활한 모습을 보여 주는 방탄소년단은 보편적 공감대를 바탕으로, 달라진 현재를 받아들이면서 새로운 일상을 찾고 상상해 보자고 노래한다.
방탄소년단이 펼치는 시대의 한 페이지…곡 작업은 물론, 기획 단계부터 앨범 전반에 적극 참여
발표하는 앨범마다 곡 작업에 두루 참여하며 자신들의 목소리를 내는 방탄소년단. 이번 앨범은 더욱더 특별하다. 전곡의 작사·작곡은 물론이고, 분야별로 PM(Project Manager)을 정해 앨범의 방향을 잡는 기획 단계부터 콘셉트, 구성 등 앨범 작업 전반에 적극 동참했다. 콘셉트 포토, 앨범 재킷과 이미지, 뮤직비디오 등 비주얼 작업까지 어느 하나 방탄소년단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 없다. 시작부터 끝까지 멤버 간 끈끈한 협업으로 완성된 앨범이다.
방탄소년단은 를 준비하는 과정과 작업 과정을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공개하며 새 앨범을 향한 전 세계 팬들의 관심과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일상 속 자유롭게 새 앨범을 만들어 가는 과정을 소개하며 팬들과도 새로운 방식으로 소통을 계속했다. 지난 4월 17일 RM을 시작으로 슈가, 제이홉, 지민, 진, 뷔, 정국까지 방탄소년단은 따로 또 같이 새 앨범을 준비하는 과정을 편안한 방식으로 공개하며 팬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갔다. 함께 모여 새 앨범에서 어떤 이야기를 하고 싶은지 의견을 나눴고, 앨범에 담을 사진을 직접 찍기 위해 촬영 방법을 배우고 고민하는 모습까지 가감 없이 드러냈다.
타이틀곡 , 그럼에도 우리의 삶은 계속된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8월 21일, 전 세계를 향한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로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예상하지 못했던 코로나19 상황을 새로운 도전의 계기로 삼아, 전 세계 대중음악사에 새 역사를 썼다. 밝고 신나는 디스코 팝(Disco Pop) 장르에 유쾌한 가사,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조화를 이뤄, 그야말로 전 세계에 열풍이 불었다.
가 "힘든 상황이지만 각자 할 수 있는 것들을 하자. 노래와 춤으로 자유와 행복을 찾자"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면, 은 여기에 그치지 않고 방탄소년단의 솔직한 심정과 진심이 더해졌다. 예고 없이 멈춰버린 세상, 발자국이 지워진 거리, 보이지 않는 출구 등 가사는 코로나19로 달라진 일상을 살고 있는 지금 우리의 마음을 꿰뚫어 보듯 처연하다.
방탄소년단은 중저음의 목소리로 '삶은 계속된다'라는, 묵직하면서도 따뜻한 메시지를 던지며 미래를 향해 손을 내민다.
의 뮤직비디오에도 방탄소년단의 색깔이 뚜렷하다. 소소한 일상을 보내는 방탄소년단의 소탈한 모습부터, 한자리에 모여 차분하게 노래를 부르는 장면까지 영상 전반에 온기가 넘친다. 멤버 정국이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나서, 코로나19로 인해 팬들을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과 그리움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풀어냈다. 평범한 20대의 단조롭지만 평화로운 시간이 흐르고, 이를 지켜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따뜻해진다. 방 안에서 멀리 하늘을 바라보는 모습, 먼지 쌓인 자전거, 과거 공연을 했던 차창 너머 대형 스타디움, 관객 없는 공연장에서 노래하는 방탄소년단의 모습 등을 통해 모든 것이 멈춰버린 코로나19 상황이 고스란히 전해져, 뭉클하다.
TRACK LIST
1. Life Goes On
앨범의 문을 여는 첫 번째 트랙이자 타이틀곡인 은 감성적인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특징인 얼터너티브 힙합(Alternative Hip Hop) 장르의 곡이다. 열심히 달리다가 멈춰설 수밖에 없는, 원치 않는 상황에 맞닥뜨렸지만 "그럼에도 삶은 계속된다"라는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는 곡으로, 중저음의 목소리로 노래하는 방탄소년단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진솔한 가사에 방탄소년단의 묵직한 울림이 더해져 그들의 진심이 더욱 와닿는다.
2. 내 방을 여행하는 법
슈가, 제이홉, 지민, 뷔가 호흡을 맞춘 유닛곡이다. 가스펠(Gospel) 감성이 녹아 있는 네오소울 R&B 사운드와 멤버들의 아련한 음색이 감상 포인트. 전 세계적 팬데믹 상황으로 많은 것들이 통제되어 혹여 앞으로 '여행'에 관한 정의나 개념이 달라질 수밖에 없을지도 모를 상황에, 시야를 돌려 삶의 소소한 재미를 찾아보자는 가사가 신선하고 흥미롭게 다가온다. 마치 여행하듯 집 안을 관찰하는 내용으로 전개되며 변해 버린 상황에서도 새로움을 찾자는 유머러스하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3. Blue & Grey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를 중심으로 한 감성적 팝 발라드 장르로, 작사·작곡에 참여한 뷔의 색깔과 매력이 가득 담긴 곡이다. 가사는 내면의 우울함과 불안감을 파란색(Blue), 회색(Grey)으로 표현해, 듣는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 낸다.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곡의 중심을 잡고, 후반에 나오는 보컬 허밍이 곡의 감정을 고조시킨다.
4. Skit
방탄소년단은 디지털 싱글 로 미국 빌보드 메인차트 '핫 100' 1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 대중음악사에 새로운 역사를 썼다. 1위 발표 소식을 듣고 감격한 그 순간,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나눈 대화를 생생하게 담았다.
5. 잠시
펑키한 리듬을 기반으로 한 레트로 팝 디스코 장르의 곡으로, 슈가가 작업 전반에 참여했다. 드럼과 베이스를 중심으로 레트로풍의 신스 사운드가 매력적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전 세계 팬들과 직접 만날 수 없는, '잠시' 떨어져 있는 현재의 상황을 가사로 풀어냈다. 팬들을 만날 때, 팬들과 함께하는 순간이 가장 행복하며, 지금도 비록 떨어져 있지만 늘 함께하고 있음을 느낀다는 일곱 멤버의 진솔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6. 병
제이홉이 곡 작업에 참여한 올드스쿨 힙합 장르 기반의 이지리스닝 곡으로, 방탄소년단 각 멤버의 개성과 매력이 잘 드러난다. 갑자기 찾아온 '쉼'을 온전히 즐기지 못하고 불안전한 기분과 불편함마저 느끼는 상태를 일종의 직업병에 비유해 예상하지 못한 상황에서도 방탄소년단만의 스타일로 다시 일어나 극복하자는 이야기다. 퓨쳐트랩(Future Trap) 장르로 변주되는 곡 후반부에 '병을 치유해 보자'라는 메시지가 웅장한 기운과 신나는 에너지로 퍼져 나간다.
7. Stay
정국이 작업에 참여한 곡으로 RM과 진, 정국의 유닛곡이다. 감성적인 퓨처 하우스 장르로, 비록 각자 떨어져 있더라도 항상 함께 머물고 있다는 내용의 가사를 담고 있다. 세 사람의 각기 다른 매력이 만나, 신나고 벅차오르는 감정이 느껴지는 곡이다.
8. Dynamite
2020년 8월 21일 전 세계에 동시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첫 디지털 싱글이 이번 앨범에 실렸다. 미국 빌보드 '핫 100' 1위에 빛나는 곡으로, 중독성 강한 신나는 리듬에 유쾌하면서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더한 디스코 팝 장르이다. 가사는 소소한 일상의 순간순간을 통해 삶의 소중함과 인생의 특별함을 얘기하며,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활력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파하고 싶다는 방탄소년단의 소망이 담겨 있다.

网盘下载连接: 歌曲请在本站搜索,https://www.90pan.com/b2164965

推荐免费下所有音乐的软件 https://www.404dy.com/app/20644.html

如果连接失效可以点击这里告诉我
最新歌曲大全
最新热门音乐
张敬轩《Sweet Esc
张敬轩《Sweet Esc

歌曲大全 2021-05-25

Lil Ghost小鬼/伊丽媛
Lil Ghost小鬼/伊丽媛

歌曲大全 2021-05-25

肖战《冬梦》歌词
肖战《冬梦》歌词

歌曲大全 2021-05-25

陈崎凡《成瘾》歌
陈崎凡《成瘾》歌

歌曲大全 2021-05-25

小田音乐社/尹昔眠
小田音乐社/尹昔眠

歌曲大全 2021-05-25

拾贰《热爱105°C的
拾贰《热爱105°C的

歌曲大全 2021-05-25

闻人听書_《韶华渡
闻人听書_《韶华渡

歌曲大全 2021-05-25

万豹《其实雨也没
万豹《其实雨也没

歌曲大全 2021-05-25

张远《有生之年》
张远《有生之年》

歌曲大全 2021-05-25

胡夏《时光少年》
胡夏《时光少年》

歌曲大全 2021-05-25

南征北战NZBZ《一念
南征北战NZBZ《一念

歌曲大全 2021-05-25

余佳运《最好的都
余佳运《最好的都

歌曲大全 2021-05-24

联系我们 | 业务合作 | 网站地图 | 免责声明 | 抖音

Copyright © 2018-2021 404DY [404电音网 - 软件音乐各类资源下载站]
本站所有资源来自互联网,如果侵犯到您的权益,请将相关文件发送至邮箱:404dycom@outlook.com,本站收到后会在三个工作日之内下架作品,谢谢配合